Feb
28

제럴드 샬렌떼, “필수품 갖고 있어야”

중동사태를 주로 언급하며 트렌드 리서치 인스티튜트의 제럴드 샬렌테는 예측합니다. “상황이 어지럽게 돌아갑니다. 어떤 나라에서는 계엄령이 선포되어 은행이 닫히거나 주식거래가 금지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리는 금의 목표가를 2천달러(온스당)가 될 것이라고 계속적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현금을 가지고 있으세요. 필수품들을 집에 갖고 계십시오.” 만약 최악의 경우가 발생하지 않으면 잃을 것은 아무 것도 없지요 만약 그것이 일어나면 준비하지도 못한 당신은… Continue reading »

Feb
25

미국 은 선물 만기, 현금은 싫고 은 물건으로 받으려는 계약 증가. 은값 또 상승 전망.

미국 은 선물 3월물의 실물인도통지일이 며칠 뒤인 다음주 월요일입니다. 오픈인터레스츠(미결제약정)이 얼마나 남았는가는 은값 변동에 매우 중요한 변수입니다. 이즈음 코인업데이트에서 갈증을 채워주는 아주 중요한 분석을 내놓았습니다. 전에도 예리한 기사를 내어 실버투자자들을 도와주더니 참 고맙네요. 이분은 삐지컬골드실버코인 등을 팔기도 하는 분입니다. 실물과 선물을 다 투자하시는 분 같아요. 그래서 남다른 현실감이 있는 분석을 내놓는것 같습니다. 자!~ 제가 전에… Continue reading »

Feb
24

마크 파버, 버냉키를 믿는 사람이란? 미국, 전쟁 돌입 가능.

마크 파버 할아버지 알렉사 존스와 인터뷰를 하셨네요. 금과 은을 안 사는 사람들은 버냉키를 믿는 사람들이랍니다. 세상에 믿을 사람이 따로 있지, 버냉키를 믿다니!!! 온 빌리버블!!! 돈을 계속 찍어내고, 엄청난 인플레이션에 직면하고 그리고 모든 것이 실패할 때, 미국은 전쟁으로 돌입한답니다. 미국은 이미 전쟁중에 있지만, 그들은 전쟁을 확산시킨답니다. 무서운 사람들. 무서운 결론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냉정한 결단을, ‘스톤칠드런’이라고 불리워도… Continue reading »

Feb
23

구석에 몰리는 뱅스터, 언제까지 쫒기나

은 광산에서 은 물건을 확보하여 뱅스터들이 마음대로 공매도를 하여 은값을 떨어뜨리는 것은 어렵다고 좐 엠브리는 말합니다. 광산에서의 은 생산량은 그저 그렇기 때문이죠. 다음주에 뱅스터들은 공매도쳤던 은 선물의 실물을 인도해주기 시작해야 합니다. 실물을 내놓으라고 뱅스터들에게 소리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이 사실로 확인되면 다음주의 은가격은 더 뜨거운 것이 될 것입니다. 좐은 이 숄트 스퀴즈(공매도 한 자에게 약속대로 은… Continue reading »

Feb
22

뱅크런 인 코리아

은행 스스로 문닫다 강원도민저축은행, 사상 초유 `자체 휴업` Recommend on Facebook Tweet about it Subscribe to the comments on this post Bookmark in Browser Tell a friend

Feb
22

30분이면 서울에 닿겠네. 남침 땅굴, 인제-원통까지 이미 뚫렸다

동두천에서 의정부를 거쳐 노원구까지 열라게 밟으면 30분만에 옵니다. 노원구, 의정부에 살아봐서 얼마나 가까운지 알고 있습니다. “남양주 폭음은 북한의 땅굴 6호선으로 북한의 황계산에서 시작해 동두천과 포천시 쪽으로 굴착한 땅굴이 20여㎞를 남하한, 출구 부분일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남침 땅굴, 인제-원통까지 이미 뚫렸다 Recommend on Facebook Tweet about it Subscribe to the comments on this post Bookmark in… Continue reading »

Older pos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