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29

Comex, 일주일에 두 번 증거금 인상. 실버 죽이기

1980년에 실버의 선각자 헌트형제를 암살하던 악명높은 미 코멕스가 실버의 역사상 최고가 도달을 저지하기 위해 참으로 상도없는 걸레같은 짓을 하는군요. 은선물의 가격이 뱅스터의 초대형 공매도로 출렁여 발러틸리티(등락폭)가 큰 것은 상식에 속합니다. 따라서 코멕스가 증거금을 때때로 인상하는 것은 어느정도 이해해줄 수 있다고 칩시다. 그런데 그 인상을 결정하는 시기가 참 절묘합니다. 은값이 폭등하고 있을 때 은선물의 증거금을 인상한다는… Continue reading »

Apr
29

일본, 아이들에게 어른 방사능 기준 적용

일본정부가 인간에게 허용되는 방사능 수치를 가지고 죽음의 장난을 치는군요. 그동안 어른에게 허용되던 방사능 수치를 어린이에게 적용했습니다. 말하자면 어린이가 어른만큼 더 많은 방사능을 감당할 수 있다고 선언한 것입니다. 어린이들이 한 달 사이에 어른처럼 자라났나요? 비디오에서 이 학자는 어른들에게 허용되던 방사능 허용량을 아이들과 임산부에게 적용한다면 암의 발생률이 열배에서 백배까지 증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정부의 기준과 발표를 믿을… Continue reading »

Apr
28

미국 은화 한 박스요.

이 아저씨는 항상 이런 비슷한 팝송을 틀고 비디오를 찍어서 보여주는데 이번에는 은화입니다. 아메리칸 실버 이글 500개입니다. 초록색 뚜껑의 흰플라스틱 통에 1온스 은화 이십개씩 들어있으며 이것을 한 롤이라고 합니다. 총 500온스 은화입니다. 러시안잉글리쉬를 쓰는 이 아저씨는 금화도 서류가방으로 두 개 이상 가지고 있다는 것을 다른 금화 소개 비디오에서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유투브를 많이 찾아보시면 도움이… Continue reading »

Apr
27

후쿠시마 핵낙진을 매일 체크하시길

방사능 계측기의 방사능 수치가 아침에 높게 나왔습니다. 어제는 후쿠시마에서 나오는 핵낙진의 이동경로를 미처 파악해두지 못했었습니다. 아침에 나온 방사능 수치는 몇 번을 측정해도 시간당 0.20 마이크로 지벌트를 자주 넘어 가더군요. 동경에서도 평소에 0.20까지는 잘 안 올라가던데 놀라서 후쿠시마 핵낙진 이동경로를 체크하니 밤사이 벌써 한반도를 연하게 덮고 남동쪽으로 빠져 나가고 있더군요. 밤사이 계속 0.20을 넘기는 방사능을 쬐면서… Continue reading »

Apr
26

실버 백워데이션, 은 재고 소진. 뱅스터의 발악

어제 미국 코멕스 선물시장의 은선물 거래량은 참으로 엄청났습니다. 장중 50달러까지 치고 올라가는 은 가격 그래프를 보며 희열을 느끼던 사람들이 많았을 줄 압니다. 오늘 44달러 후반까지 밀리는 것을 보고 어제 서둘러 은 사신 분들 아내에게 표정관리하기 힘드실 것이라 사료됩니다. 저야 이 정도의 등락을 은이 주는 재미의 하나로 만끽하고 있으니 여러분도 저와 같이 생각하시면서 투자하십시오. 뱅스터들은 돈… Continue reading »

Apr
26

후쿠시마 유치원 어린이 한 시간만 야외활동

후쿠시마 시의 핵오염 정도가 심각합니다. 시내 다섯개의 공원에서 시의 기준치보다 훨씬 높은 방사능 오염이 확인되었습니다. 이 공원들의 핵오염 정도는 시간당 3.8 마이크로 지벌트로 매우 높답니다. 동경에서 보내오는 핵오염 수치 보고서는 시간당 0.1 마이크로 지벌트 정도니 삼십 배가 넘는 방사능 오염 수치입니다. 후쿠시마 시는 어린이들이 이들 오염도 높은 공원을 하루에 한 시간만 이용하도록 제한하였습니다. 아이들이 미끄럼틀을… Continue reading »

Older pos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