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29

SBS 현장 21 송파구 방사능 아스팔트 가루 취재, 암 걸린 주민

송파구 오금동 120번지 주민들은 방사능 세슘 아스팔트 가루를 모두 마셨으니 서울시에 대해 배상을 청구하십시오. 화면을 보시면 서울시가 방사능 세슘이 들어있는 아스팔트를 그자리에서 가루로 분쇄하여 행인들과 상가상인들 주변 주택가로 날리게 하여 마시게 하였습니다. 방사능 세슘 137 가루를 마신 사람들은 심장병과 암발병률이 증가하는 것으로 체르노빌 사건에서 밝혀졌습니다. 지금부터라도 대책위원회를 구성하고 서울시와 싸우십시오. 이미 월계동 방사능 아스팔트 골목에… Continue reading »

Feb
29

이란 중앙은행장, “기름값은 금으로 내라”

이란 중앙은행장이 앞으로 이란은 금을 받고 기름 등을 팔 것으로 말했습니다. 미국은 이란의 정권을 바꾸려다가 큰 코를 다치고 있으며 전세계의 사람들은 이란이 국제제재를 탈출하는 비법을 감상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사람들은 이란의 현명한 처사에 감탄하고 그들처럼 금의 가치를 새로 발견할 것입니다. 사실 세계대전 속의 국제결제수단은 금이었습니다. 한국이 이란의 기름을 많이 사왔기 때문에 만약 종이돈 달러가 붕괴되면 한국은행이… Continue reading »

Feb
29

2월29일(수) 방사능 수치 측정, 와! 234 nSv/h

오전 7시15분 방사능 측정 수치입니다. 댓글(COMMENTS)의 문을 여시면 여러 지역의 방사능 수치를 올려주시는 분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Recommend on Facebook Tweet about it Subscribe to the comments on this post Bookmark in Browser Tell a friend

Feb
28

북한을 코너로 몰아넣는 긴 연합훈련

RT와 인터뷰하는 이 사람은 미국의 의도가 참 의아하다고 합니다. 그간의 한미연합훈련은 10일이나 2주 정도였고 작년의 훈련도 한 달 정도였는데 올해는 두 달을 키리졸브 훈련 등으로 실시한다는 것은 북한 새 리더 김정은을 코너로 몰아넣는 것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북한의 김정은은 북한 백성들과 권력층의 장군들이 그를 지도자로 신뢰할 수 있는 이유를 그들에게 보여줘야 하는 입장이랍니다. 이렇게… Continue reading »

Feb
28

송파구 방사능 아스팔트 작년 시공. 전국 분포 방사능 아스팔트

송파구청에 문의한 결과 지난주 철거했던 송파구 오금동 120번지 방사능 아스팔트는 2011년 11월 시공한 것으로 밝혀졌다. 한 달 후인 서울시 아스팔트 도로 방사능 전수조사에서 오금동의 방사능 이상 수치를 알아냈던 송파구는 이 사실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가 여론이 잠잠해진 틈을 타 두 달후인 지난주 금,토요일 양일간에 기습발표와 기습철거를 강행하였다. 앞으로도 이런 어처구니 없는 은폐와 기습적인 철거가 이루어질 것으로… Continue reading »

Feb
28

2월28일(화) 방사능 수치 측정, 와! 242 nSv/h

오전 7시20분 방사능 측정 수치입니다. 댓글(COMMENTS)의 문을 여시면 여러 지역의 방사능 수치를 올려주시는 분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Recommend on Facebook Tweet about it Subscribe to the comments on this post Bookmark in Browser Tell a friend

Older pos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