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Mar
26

호주의 서바이벌 은화

google_ad_width = 468; google_ad_height = 60; //-->

한 외국인이 경제붕괴 등의 상황에 대비해서 물건을 살 때 유용한 은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서바이벌 실버’ 그는 이렇게 말하는군요. 비상 은화는 그가 생각할 때 화면의 맨 오른쪽에 있는 작고 때낀 호주은화들이랍니다. 작아서 작은 가치의 물건을 사기도 쉽고, 작은 은이라 사람들의 불필요한 이목을 끌지도 않을 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반면 그는 맨 왼쪽의 비누모양의 10온스 실버바는 시장에서 사람들의 눈요기거리가 될 것이라고 하는군요. 사람들이 저렇게 비싸고 크고 멋진 은괴를 들고 물건을 사러 오는 사람을 지켜볼 것이라는 것이지요. 그는 도둑을 염려하는 것 같습니다.
가운데의 새모양의 은화같은 것은, 특히 조금씩만 발행되어 수집가치가 있는 싸지 않은 은화도 경제붕괴시에 작은 때낀 은화들보다 사용하기가 더 나쁠것이라고 합니다.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은화가 시장에서 쉽게 받아들여진다는 것이지요.

어쨌든 경제붕괴시 물건을 사기 위한 은화는 작고 싼게 좋습니다. 그래서 금.TV에서 작고 때낀 64은화를 미리 보급하고 있는 것입니다.
저 외국인이나 저나 생각은 같습니다.
서바이벌 실버는 64은화입니다. 비상은화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