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ug
31

그린스펀은 금이 돈이라하고 버냉키는 아니라 하고

지난번 론폴의 버냉키에 대한 질문 ‘금이 돈이냐?’에 냉큼 버냉키는 ‘아니다’ 라고 대답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뱅스터의 간판타자 그린스펀은 ‘사실 돈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악랄한 미국의 뱅스터 은행들도 연내 금값이 2,500 달러까지 갈 것 같다는 예측을 내놓고,
유에스 달러 인덱스는 금값의 그래프와 발맞추고 있습니다. 금이 올라갈 때 유에스 달러도 올라가고…
중국 상하이가 금의 증거금을 올려 금값을 폭락시킬 때,
미국 뱅스터는 생색내기로 미니금선물의 증거금만 올렸습니다. 거래량이 가장 큰 본물은 그냥 놔두고요. 중국보다 약한 조치였습니다.
금값의 상승을 막지 않는 뱅스터의 작전이 무엇인지 알아봐야 하겠습니다.
뱅스터의 간악한 음모는 파악하기가 매우 힘들군요.
하지만 지금 상황에서는 뱅스터들이 예전의 기만적 금본위제(골드 익스체인지 스탠다드)로 간다고 해도 사람들은 거절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 스탠다드는 일반인들에게는 종이돈을 금으로 절대 바꿔주지 않으며 외국 정부가 요구할 때만 금으로 바꿔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뱅스터는 자기들의 뉴월드오더 세계제국의 통치전술을 100프로 순도의 종이돈 본위제에서 기만적 금본위제로 바꿔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론폴의 급작스런 부상(인기획득)도 한 번 의심해 볼 수 있는 문제입니다. 그는 뱅스터의 기만적 금본위제를 수행할 인물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론폴 본인은 골드코인 스탠다드를 주장하고 있습니다만, 뱅스터가 대통령을 시켜준다면 이것을 포기할 수도 있겠지요.
이 글의 제목에서 그린스펀과 버냉키를 보고 감춰진 론 폴을 생각해내야 하겠습니다.
버냉키에게 질문을 던진 사람이 론 폴이잖아요.

http://thenewamerican.com/economy/markets-mainmenu-45/8742-greenspan-gold-is-a-currency-euro-breaking-down

9 comments

  1. 토스카수동 says:

    “fiat money(신용화폐가)가 갈곳은 골드 뿐”–알렌 그린스펀…..
    종이에 잉크발라 프린트 머니…태생부터 문제가 있던 화폐경제..
    금본위제 페지위 40년간 무한정 찍은 화폐경제…..

    미국 1년세금 꼴랑3조달러 인데 빚은 200조 달러…썩어빠진 유태인 금융세력이 전세계에 뿌려놓은 파생상품이1000조 달러…전지구인이 다갚아도 못갚을 돈들…휴지들……이젠 그 막장에 다다른 듯 합니다…

    열심히 저축해서 집사려하면 전세계 집값 부동산 가격올려서 대출 받고 ..
    사람들 앉아서 등꼴 빼먹는 구조..ㅋㅋ 부동산값 올라서 좋다고..외제차사고

    그 끝에 와있습니다… 부작용도 엄청 나겠죠..
    왜? 금과은을 사야되나…사람들은 모르죠..수구 꼴통 찌라시들은 열심히
    광고주 대기업들 빨아주느라..금은 거품이다고 열심히 기사쓰죠…

  2. 토스카수동 says:

    월가는 시중에 유동성을 과도하게 공급해서 주식과 부동산 투기를 조장했다가 버블이 터지면 폭락한 기업과 부동산을 헐값에 매입하고, 경기가 좋아졌을 때 되팔아 엄청난 이익을 챙기는 벌처(독수리)들의 둥지다.
    - 우리나라 시중은행 자본의 80% 이상이 월가의 돈이다. 우리 기업이 아무리 열심히 일해서 상품을 만들어 수출해도 은행 빚 이자 갚기도 바쁘다. 아무리 경쟁력 있고 돈을 잘 버는 기업이라도 은행 돈줄이 끊기면 도산해야 한다……월가를 넘어서 서평중…

  3. 조석파 says:

    국가가 금을 모두 확보한다음에 그 금을 증거금으로 해서 지폐를 찍는 행태는 화폐전쟁 3에 국민당정부가 금원권을 발행할때 있었던 일이었읍니다

    한마디로 국민을 속이는 일이지요

    궁극적으로는 현재의 미국과같은 일이 생깁니다

    국가가 국민의 부를 갈취하지못하도록 금화 와 은화로 화폐제도가 정립이 되어야합니다.

    그다음에 올바른 조세제도와 복지제도로 빈부격차를 없애야지 현재와같은 종이돈체제로는 가난한 집의 자식은 대를 이어서 죽도록 일해도 영원히 가난할수밖에 없는 체제가 됩니다

    이것이 현재의 화폐제도와 자본주의의 참모습입니다

    제도권의 교육과 언론에서는 이것을 절대로 가르쳐주지를 않습니다

    마치 우리나라 청소년들에게 역사교육을 안시켜주는것과 마찬가지로말입니다

    마치 곰팡이가 햇빛에 쏘이면 없어지는것과 마찬가지로 이런 가짜 화폐의 기본원리가 밝혀지면 현재의 자본주의는 없어지는것과 마찬가지입니다

  4. '에이브 says:

    미국에서 지금부터 40년 전까지 있었 던 금태환 달러도 기만적 금본위제 이군요.. 그런데 금 코인 화폐는 실제 교환이나 소지나 보관에 어려움이 있어 어차피 대중은 완전 금본위제 보다는 금 backed 금 본위제를 환영할텐데… 아니면 금 backed 전자화폐로 거래하도록 하든지… 문제는 닉슨대통령처럼 그 화폐의 금 태환성을 없애는 반복적 역사를 취할지도 모르지만. 너무 같은 행테이면면 실시 중에 대중을 기만하기 힘드니까 어떤 변형을 할지…걱정되는 것은 지금 안전자산으로 금 준비된 자들이 금본위 재실시 전에 루스벨트 처럼 중앙정부의 손아귀로 들어오도록 정부 금고시 고정가격제나 (어차피 금소유자들도 금태환 지폐로 바꾸어야 자기 필요한 것을 거래하니까) 몰수등을 할지도

  5. 조석파 says:

    사용상의 편리로 말하자면 신용카드가 제일로 좋겠지요 .. 그러나 그런신용으로의 화폐는 엉뚱한 놈들이 돈을 함부로 발행해서 내재산을 훔쳐가는 단점이 있지요 .

    지금우리나라에서 일어나고있는 물가상승도 토건업자들이 찍어낸돈을 가져가는대신에 물가상승으로 엉뚱한 월급쟁이들이 피박을 쓰고 있는것과 같은것입니다

    정의가 강물처럼 ………………………………………………..

    어디이든지간에 정의가 강물처럼 흐르면 인플레이션이란것은 없읍니다.

    우매한 민중들이 돈몇푼에 사기꾼을 찍은 결과가 비참하게 나오리란것을 알게될것입니다

  6. Kelly says:

    아주 간단한데. IMF의 SDR이 모든 쟁점의 핵심. 이것으로 귀결됨

    1. Kelly says:

      바보 중국 남미 인도 아시아도 열심히 금을 사고 중국은 SDR로 위안 파워를 높이려 애쓰고.

      거미줄에 걸린 벌레처럼 죄다 IMF의 SDR이 과도기적인 화폐로 등장하다가 결국은 그들이 원하는 대로 될 것임. 금과 은은 수단일 뿐인데 그걸 몰라?

      금과 은을 가지고 난리치는 건 무지한 대중일뿐. 금화, 은화…..금화 은화가 나오는 금광 가진 자, 은광 가진 자, 금광과 은광의 소유권을 손가락 하나 총알 하나로 바꿀 수 있는 자….그들을 전화 한통화로 집사처럼 부리는 자…..

      게임이 이해가 가시나?

  7. Kelly says:

    고로……당연히 금은 2500 – 3000 달러에서 1500 달러로 폭락한다. 물론 1800 달러 2000달러 언저리에서 사도 고 정도의 단물은 빨아 먹을 수 있다.

    멍청하게도 왜 이 게임이 주식과 같다는 걸 모르고 이리 저리 억측들하고 신봉자들처럼 구는지 참 한심스럽구나. 아직도 런던 뉴욕 선물에서 실물 가격이 정해지는 웃기는 구조에서도 그런 말들이 나오나?

    1500까지 폭락하면 다시 올려서 2500,,,,5000…..10000 까지 갈 수도 있는거다. 여기까지 버틸 개미 하류층이 어딨나? 그 사이에서 오두방정 떠는 전 세계 피라미드 하부계층들은 쌀과 빵을 사기 위해 모두 금을 판다.

    흔들어서 차액을 취하는 간단한 방법으로 어떤 가격 밴드로 가든 차트로 돈을 빨아들이는데 무슨 수로 싸울래? CME 회장이 친척이래도 안되지않간? 은은 모간이 홍샹이가 살아나올 때까지 잠깐 저 지경이다가 사람들이 죄다 밤에 잘 때 쳐 올렸다가 쳐 떨어뜨리는 것이다. 이 영원한 게임을 모르다니. 예측은 죄다 무용지물이다. 귀금속을 밀가루다루듯이 해온 노하우로 콧방귀 끼는 것들한테 일반 대중이 감히 예측하겠다는 개념 자체가 웃기는 노릇이다.

  8. Materace lateksowe says:

    Undeniably believe that which you stated. Your favorite justification seemed to be on the web the easiest thing to be aware of. I say to you, I definitely get irked while people think about worries that they just do not know about materace. You managed to hit the nail upon the top and also defined out the whole thing without having side-effects , people can take a signal. Will probably be back to get more. Thank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