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ep
27

도쿄 길가 비젖은 흙 세슘 5,400 벡커렐 검출

인터넷에서 유투브에 방사능 관련 정보를 올리는 한 독일 여인이 일본에 사는 사람이 보낸 흙을 감마스펙트로 미터로 검사한 결과입니다.
이 여인은 방사능 업계에 근무한다고 합니다. 동경의 인도가에서 퍼낸 비에 젖은 흙을 비닐에 담아 독일의 이 여인에게 보내자 여인이 좋은 기계를 가진 연구소에 흙을 보내어 방사능을 검출해냈습니다.
일반 방사능 측정기로는 비젖은 흙에 대어보자 690 nSv/h 정도의 방사능이 측정되었습니다. 이 샘플을 보낸 일본인이 잰 수치입니다. 그 비젖은 흙은 독일의 연구소에서 방사능 측정 결과 세슘 134 2,500 벡커렐, 세슘 137 2,900 벡커렐이 나왔습니다.
동경의 길가에서 가져온 흙이 이 정도로 엄청난 방사능 수치를 보여준다니 과연 동경은 인간이 살 곳이 못되는 것 같습니다.
많은 동경 사람들이 이 비디오를 퍼가는 것 같습니다. 조회수가 만 회가 넘습니다. 동경사람들이 충격을 받은 것 같습니다.

2 comments

  1. swimming pool maintenance service says:

    What may you suggest in regards to your post that you made a few days ago? Any sure? 533346

  2. ativan says:

    I always was concerned in this topic and stock nonetheless am, regards for posting . 12460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