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v
29

경고! 동부간선도로 방사능. 산더미핵폐기물이 운전자 공격.

감마방사능은 우주에서 지구까지 도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천막 덮었다고 수십미터까지 엄청난 방사능을 내뿜는 월계동철거 방사능 폐기물 아스팔트 콘크리트가 안전해지는가요? 심장병을 일으키는 세슘 137이 엄청나게 방출되고 있는 산더미같은 핵폐기물시멘트 조각들입니다.

노원구청 뒷편, 즉 아가들을 주사맞히러 가는 보건소 바로 뒷편 도로가에 핵폐기물시멘트 도로조각이 산더미로 즐비하게 인도를 점령하고 있군요. 출입금지 펜스까지만 안전한 것이 아닙니다. 감마방사능은 벽을 뚫고 차를 뚫고 사람을 공격합니다. 수십미터 거리에 있어도 감마방사능의 공격을 받는 것이지요. 거리가 멀면 좀 더 공격을 덜 받지만요.

운전자 여러분, 화면속의 자동차처럼 아무것도 모른채 핵폐기물시멘트 더미 옆에 주차하여 변을 당하지 마십시오.
보행자 여러분, 인도를 점령하여 사람이 걸어갈 공간도 뺐어간 핵폐기물 시멘트 더미가 아예 눈에서 안보이는 거리로만 걸어 다니십시오.
지하철 타는 여러분, 보시다시피 핵폐기물 시멘트 산더미 바로 위로 지하철이 운행하고 있습니다. 고가다리 위로 지나가는 지하철이지만 산더미 핵폐기물은 고가다리의 시멘트를 통과하여 통근하는 지하철 속의 여러분을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동부간선도로로 출퇴근하시는 여러분, 차선을 최대한 산더미 핵폐기물로부터 멀게 잡고 운행하세요. 갓길쪽으로는 절대 주행하지 마세요. 화면속의 마지막 부분 도로와 인도와 붙은 지역에 보이는 파란색 천막덮은 것이 바로 산더미 핵폐기물입니다.

1 comment

  1. 차일드세이브 says:

    어릴땐 멋모르고 그런거 호기심 많았는데…
    정말 천막씌어논 폐기물 조심해야겠네요.
    이래서 무식한게 죄라나봐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조심 또 조심하겠습니다.

    공사현장의 위험은 단순히 낙하사고 정도인줄만 알았는데
    이제보니 시멘트부터 시작해서 폐기물 등…
    공사현장이 정말 위험한거네요.

    절대 아들래미… 놀더래도 공사현장으로 일은 보내지 말아야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