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Mar
29

한국보유 금, 한국에 한 돈도 없다. 영국에 보관.

한국이 보유하고 있다는 수십톤의 금괴는 한국에 단 한 돈도 없답니다. 그냥 영국에다가 보관하고 있답니다. 뉴욕에 분산보관한 것도 아니고요.
한국은행 외환운용기획팀에 저 금TV 백철준이 전화를 해서 물었더니, 작년 언론에 보도된대로 한국에는 금 1그램도 보관하지 않고 영국에 보관하고 있다는 답변을 얻었습니다.
리스, 금을 빌려주는 행위는 얼마나 했는지 물었습니다. 즉, 영국에 보관하고 있다는 금은 밖으로 얼마나 빌려줬는지 몇 퍼센트를 빌려주고 몇 퍼센트를 영국의 창고에 보관하고 있는지 물었더니, 그건 모르겠답니다.
제가 정보공개신청을 해도 안 알려줄 것 같다고 대답하더군요.

여러분이 돌반지 하나를 가지고 있다면 한국은행보다 금 많이 갖고 있는 것입니다. 한국에 말입니다.

고양이에게 생선을 맡긴 한국은행입니다.
한국은 갖고 있는 금을 몽땅 뱅스터에게 빌려주는 짓을 하고 있군요.

빨리 한국은행 금고로 환수해야 할 것입니다. 빨리 택배사를 섭외해서 영국에서 한국으로 금괴를 배달시켜야 할 것입니다. 그렇지만 가지고 올 수 있을지 모르겠군요. 우리 금이 거기 있어야 하는데, 빌려주고 아예 영국에 없는 것인지…

미국의 포트낙엔 금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나,
한국은행의 금고에는 금이 없다는게 확실하군요.

금이 없는 한국, 종이돈의 환상에 사로잡힌 한국, 순식간에 망할 한국입니다.
여러분 각자라도 살 길을 찾아두시기 바랍니다.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8021703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