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b
24

마크 파버, 버냉키를 믿는 사람이란? 미국, 전쟁 돌입 가능.

마크 파버 할아버지 알렉사 존스와 인터뷰를 하셨네요.
금과 은을 안 사는 사람들은 버냉키를 믿는 사람들이랍니다. 세상에 믿을 사람이 따로 있지, 버냉키를 믿다니!!! 온 빌리버블!!!
돈을 계속 찍어내고, 엄청난 인플레이션에 직면하고 그리고 모든 것이 실패할 때, 미국은 전쟁으로 돌입한답니다. 미국은 이미 전쟁중에 있지만, 그들은 전쟁을 확산시킨답니다.
무서운 사람들. 무서운 결론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냉정한 결단을, ‘스톤칠드런’이라고 불리워도 준비해야 할 것을 준비해야 합니다. 가족을 위해서 말이죠.
참고로, 마크 파버 할아버지는 태국에서 조용히 사시면서 블룸버그도 보시고, 인터넷도 하시고, 전화로 미국사람과 인터뷰도 하십니다. 대도시는 위험하다고 하십니다.

But, before it ends badly, we’ll have money printing, very high inflation, and when everything fails the US will go to war. They are already in war, but they’ll increase it.

Marc Faber on Inflation, Stock Markets, Gold, Real Estate and The End Gam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