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pr
27

후쿠시마 핵낙진을 매일 체크하시길

방사능 계측기의 방사능 수치가 아침에 높게 나왔습니다. 어제는 후쿠시마에서 나오는 핵낙진의 이동경로를 미처 파악해두지 못했었습니다.
아침에 나온 방사능 수치는 몇 번을 측정해도 시간당 0.20 마이크로 지벌트를 자주 넘어 가더군요. 동경에서도 평소에 0.20까지는 잘 안 올라가던데 놀라서 후쿠시마 핵낙진 이동경로를 체크하니 밤사이 벌써 한반도를 연하게 덮고 남동쪽으로 빠져 나가고 있더군요. 밤사이 계속 0.20을 넘기는 방사능을 쬐면서 잠을 잔 것입니다.
낮에는 점점 방사능 수치가 내려가서 0.13 정도에 머물렀습니다. 오늘은 다른 도시에 가서 측정해 보기도 했는데 비슷한 오염수치를 나타내더군요.
비 뿐만 아니라 황사도 방사능과 섞이면 위험한데 오늘은 간밤에 온 핵낙진과 출장시에 방사능황사를 겹으로 뒤집어 쓴 위험스러운 하루였습니다.
여러분도 매일 핵낙진의 이동경로를 매일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링크는 아래에 두었습니다.
며칠전에 서울 등지에서 요오드 131 등이 검출 되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갑상선 암 남의 일 아닙니다.

http://www.woweather.com/weather/news/fukushima?LANG=us&VAR=nilujapan13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