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Dec
31

은수저를 수집하는 미국인. 한국에서도 은수저를 수집할 수 밖에…

google_ad_width = 468; google_ad_height = 60; //-->

이 미국분은 골동품가게 같은 곳에 들렀답니다. 은을 사려고 들어갔겠지요. 들어갔더니 어떤 아저씨가 가게 주인에게 가지고온 은수저 세트를 팔려고 했는데, 가게 주인은 안 산다고 했답니다. 그것을 보던 이 청년은 자기가 그것을 샀다고 합니다. 아주 싼 가격에 말이죠.
이 청년은 다른 가게에 가서도 은을 좀 산 모양입니다. 비디오를 보시면 아시겠죠. 하지만 이 비디오는 역시 영어입니다. 유투브는 영어비디오가 대부분이거든요.

한국에서 어떻게 은투자를 할까요? 선택할수 있는 방법이 많지 않습니다. 미국처럼 아메리칸 실버이글 같은 은화를 사지 못하니 은투자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시곤 합니다.
하지만 이 청년처럼 은수저를 살수만 있다면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까맣게 변한 은수저는 싼 값에 거래되니까요. 사람들이 은시세를 모르기에 아파트를 다니면서 금매입하는 상인들이 은수저를 시시의 60퍼센트에도 막 사들입니다. 파는 사람은 잘 모르니 까만 은수저도 사주는 이 사람들이 고맙기만 하겠죠.
은은 한국에서도 매우 저평가되어 있습니다.

이 비디오에 나오는 미국청년처럼 은수저이든 무엇이든 은으로 된 것을 사기위해 노력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은반지든 뭐든 국제 은시세를 아시고 나서 좋은 가격에 사시기를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